해외여행/인도(2019.6)

델리공항 도착(인도여행-1일차)

소소한 소선생 2022. 3. 11. 18:08
반응형

인도여행(1일차, 4박 6일)-2019.6.29.(토)

18:00 출발.아시아나항공, 9시간 비행. 23:30분 델리 도착

준비물을 각자 간단하게 하자고 했는데

이번에 난 남미처럼 하기 싫어서 그래도 매일 바꿔입을 남방은 가져갔다.

딸과 나는 캐리어에 넣고 남편과 아들은 각자 배낭에 짐을 넣고 갔다.

역시 비상약은 많이 가져갔는데 다행히 아무것도 먹지 않고 무사히 잘 여행을 마쳤다.

역시나 반바지는 가져갔지만 안 입었다.

더운나라 사람들이 왜 칭칭감고 다니는지 이해가 되었다.

차라리 긴팔 긴옷이 더위를 더 가려주는 것 같다.

 

델리 공항에 도착해서 한가지 우리랑 다른점은 입국비자 신청하고 통과하는데 2시간이나 걸렸다.

비자비영수증을 손으로 다 적고 주는데 속 터지는 줄 알았다.

비자비는 현금을 받지 않고 카드로만 결재된다.

이제 하나투어 현지가이드 고럽을 만나서 호텔로 이동했다.

역시나 호텔 시설은 별로 였다.

인천공항 로봇 안내
인도 델리 공항

두시간 기다려 겨우 우리줄에 왔다. 빨리에 익숙한 나는 속터지는 줄 알았다.

역시 느긋하게 기다리는 법도 배워야 할 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