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좋은글

괜찮아 - 최숙희

소소한 소선생 2022. 3. 26. 22:56
반응형

괜찮아

                         최숙희 지음

개미는 작아

괜찮아

영차영차 나는 힘이 세

 

고슴도치는 가시가 많아

괜찮아

뽀족뽀족 나는 무섭지 않아

 

뱀은 다리가 없어

괜찮아

사삭사삭 나는 어디든 잘 기어가

 

타조는 못 날아

괜찮아

다다다다 나는 빨리 달려

 

기린은 목이 너무 길어

괜찮아

길쭉길쭉 나는 높이 닿아

 

나는 높이 닿아

나는 빨리 달려

나는 잘 기어가

나는 무섭지 않아

나는 힘이 세

 

그럼 너는?

괜찮아

나는 세상에서 가장 크게

웃을 수 있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