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소개

강호본가-대구 수성못 맛집

소소한 소선생 2022. 1. 24. 22:50
반응형

수성못 맛집-수원본갈비-강호본가를 소개합니다.

예전에 수원 갈일이 있으면 들러서 먹었던 수원갈비집이 생각나서 식구들과 함께 갔습니다.

이 집이 그 수원갈비집과 무슨 관계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우리는 점심특선을 주문했습니다. 점심으로는 조금 비싼듯하지만 그래도 오래간만의 회식이니까.

밑반찬은 종류가 많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모두 먹을만 하네요. 어떤 집에는 가지수만 많지 맛없는 것이 태반인데 이집은 모두 맛이 있습니다. 연근에 색을 넣어 졸인 것도 나름 맛이 있네요.

요즘 TV 광고에 나오는 로봇이 서빙을 해줍니다. 조금 색다르네요. 주문한 고기를 테이블까지 가져가는 로봇입니다. 앞으로는 다른 식당에도 일반화되지 않을까 싶네요

점심특선으로 먹었는데 맛은 연하고 맛있었다. 다소 비싼 편이지만 특별한 날에 먹기에는 좋을듯합니다.

아직 개업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손님은 많지 않습니다. 귀한 손님이 오면 가끔 한번 가볼만 합니다. 자주 가기는 좀 부담.. 

커피와 후식으로 녹차카스테라도 나옵니다. 사장님 말로는 수성못을 지나갈 일이 있으면 들러서 커피 한잔 하고 가도 된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