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소개

종로식당(의령) - 60년 전통의 소국밥 전문점

소소한 소선생 2022. 1. 24. 22:12
반응형

전화번호 : 055-573-0303

오늘은 천연기념물을 촬영하기 위해 위령을 찾았습니다. 천연기념물 3개를 촬영하고 나니 점심때가 되서 차량 네비게이션에 '의령군청 맛집'을 검색했더니 10개 정도가 검새되었는데 그 중에 종로식당을 찾았습니다.

간판에 2대 60년 전통의 소국밥집이라 되어 있네요. 

의령군청 바로 밑에 있는 식당입니다.

일요일 1시가 넘었는데도 손님이 많았습니다. 평일에는 군청공무원 등 해서 점심시간이면 많이 붐빌 것 같습니다. 대기해서 먹어야할 듯.

소고기국밥이 8000원 가격도 적당하고 맛도 아주 좋습니다. 명불허전이네요.

이 김치가 넘 맛있어서 한번 더 리필해서 먹었다. 반찬은 셀프서비스입니다.

맛집답게 방송에 많이 나온듯합니다. 

국 따로 밥 따로가 아니라 국에 밥을 말아서 나오는 식. 난 그게 좀 싫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나는 곰탕, 남편은 국밥을 먹었다. 곰탕보다는 국밥이 맛있네요

다음에는 둘다 국밥을 먹는게  좋을 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