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23.제주도 2주 살기

제주도 2주 살기 - 첫날 (23. 3.18 - 3.31.)

소소한 소선생 2023. 3. 19. 20:40
반응형

배편예약하기 - 녹동항에서 출발하는 아침 9시 배로 예약

                        차가 있으면 한시간 반전에 도착해야함.

오피스텔 예약하기 - 서귀포에 있는 지인찬스 

 

 

작년에 한달살기한다고 사방에 알리고 왔더니 손님이 매주와서 

손님하고 다닌다고 우리일정은 좀 많이 할 수가 없었다.

그래서 이번에는 조용히 알리지 않고 왔다.

제주도에 사는 친구만 만나기로 하고 ㅎㅎ

 

이번에는 오피스텔을 빌려서 오는 거라서 준비는 그렇게 많이 하지는 않았다.

그래도 약간의 김치랑 쌀  라면 등 필수품을 챙겨왔는데 

기타 목욕용품은 안챙겨와도 될뻔했다.

 

첫날은 새벽 3시반에 일어나서 4시에 출발해서 오니 아침 8시 10분전에 도착했는데 

원래는 7시반까지 오라고 전화가 왔는데 우리가 좀 늦었다.

배는 9시출발해서 12시 50분 도착인데 차량 다시 빠지는데 시간이 좀 걸렸다.

우린 차가 어느층에 있는지 좀 헤매다가 겨우 찾았다.

다음번에는 휴대폰으로 찍어두던지 해야지 ㅠㅠ

제주항에 내려서 차로 서귀포 숙소까지 오니 2시가 넘었다.

우린 짐을 풀고 그냥 근처 식당에서 점심을 먹었다.

그리고 저녁미사를 서귀포성당에서 드리고 일찍 꿈나라로...

매점에서 커피한잔과 간식으로 추억의 맛동산을 ...

배가 작아서 그런지 지난번 제주도 갈때 탔던 배랑 다르게

커피숍도 없고 빵을 파는 가게도 없다.  작은 매점이 전부다. ㅎㅎ

 

 

 

 

첫날일정 : 제주항 --서귀포 숙소 --짐풀고 --점심(3시)  ---서귀포성당 구경--- 농협 --저녁미사 (7시반)

 

반응형